고용보험 쉽게 따라하기
1. 로그인
- 1.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.
- 2. 회원 ID 및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합니다.
- 3. [공동인증서 등록]버튼을 클릭합니다.
2. 인증서 등록
- 1. 다음 페이지에서 인증서 등록 안내 메시지에 확인버튼을 누릅니다.
- 2. [공동인증서 등록/변경]버튼을 클릭합니다.
3. 공동인증서 등록
- 1. 서명에 사용할 인증서를 선택합니다.
- 2. 인증서에 맞는 암호를 입력합니다.
- 3.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.
4. 신원확인
- 1. 신원확인용 주민등록번호 13자리를 입력합니다.
- 2.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.
5. 인증서 등록 완료
다음과 같은 화면 이후에 메인화면에서 인증서 로그인을 하면 됩니다.